| 
										 우리카드사측 정기 예방정비(PM) 작업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드립니다. 
  
 
  
   | 
      
   1. 정기 예방 정비 일정  
   
    
     
      | 
       작업 일시 
       | 
      
     
      | 
       2023.08.13 (일) 02:00 ~ 07:00 
      (5시간) 
       | 
      
    
    
     
   2. 중단 및 가동 업무 
   
    
     
      | 
       구분 
       | 
      
       중단 업무 
       | 
      
       가동 업무 
       | 
      
     
      | 
       우리카드 
       | 
      
       체크카드 승인, ARS, 홈페이지, 모바일앱·웹, 
      카드론, 할부·리스, 위비멤버스, 우리페이 결제 
       | 
      
       신용카드 승인, 체크카드 신용 거래, 사고 신고, 
      현금 서비스(우리은행 CD 제외) 
       | 
      
    
    
      ※ 작업 영향으로 일부 업무에서 일시적인 불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음 
     
   3. 요청 사항 
     - 관리 가맹점 및 기관에 안내 요청 
      
    | 
   
 
 
  
** 아울러, 금번 작업의 경우 우리페이 및 당사 MPI 결제창 시스템 작업이 있으며 온라인 결제 일시 중단됩니다. 
  
 
  
   | 
    8월 13일(일) 당사 우리페이 및 온라인 결제(MPI결제창) 시스템 작업으로 인한 일시 중단 예정 안내드리고자 메일 안내 
     
   [작업일시] 
   - 2023.08.13(일) 02:00 ~ 07:00 (5시간) 
     
   [대상 시스템, 영향 범위 및 대응 방안] 
   1) 일시 중단 시스템 : 우리페이 및 온라인 결제(MPI결제창) 
   2) 영향 범위 : 우리카드 온라인 결제창(우리페이, 일반결제, SMS결제, 제휴페이 인증 결제) 서비스 일시 중지 
   3) 대응 방안 
   - 작업시간 동안 온라인 가맹점/PG에서 당사 MPI결제창 호출하면 당사 MPI에서 BC페이북 결제 유도하도록 페이지 구현 예정입니다. 
   ※ 기존 당사 MPI에서도 페이북 결제를 제공하고 있었던 만큼 가맹점/PG의 영향도는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. 
     
   [참고사항] 
   1) 시스템 작업 시간동안 당사 온라인 인증 일부 응답 값이 기존과 다른 부분이 있어 첨부파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 
   2) 개발환경에서 테스트 원하시는 가맹점/PG에서는 메일로 회신주시면 개발환경에서 테스트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
    | 
   
 
 
									 |